로라 트라스크
Laura Barbara Trask
로라 트라스크.jpg
인물 정보
출생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국적 뉴질랜드
학력 마운트 마웅가누이 대학
정당 뉴질랜드 행동당
현직 제 54대 뉴질랜드 의회 의원


개요

로라 바바라 트래스크(1985년 8월 3일 ~ )는 뉴질랜드의 정치인이다. 제 54회 뉴질랜드 총선 이후로 뉴질랜드 의회 의원을 역임하고 있다.

생애

정계 입문 전

트라스크는 1985년 8월 3일 크라이스트처치에서 태어나 세 자녀 중 장남으로 그곳에서 자랐다. 1970년대에 영국에서 뉴질랜드로 이주한 그녀의 아버지 빌 맥클루어는 크래프트 하인즈의 전 총지배인으로 후에 화재 대피 사업을 설립했다. 8명의 자녀 중 한 명인 그녀의 어머니 샤린은 공공 주택에서 자란 미용사였다. 트라스크의 부모는 서로 정치적으로 동의하지 않았으며, 그녀의 어머니는 확고한 노동당 지지자이고 아버지는 국민당 지지자였다. 그녀는 중요한 정치적 담론의 환경에서 자랐다.

트래스크는 건설 프로젝트 매니저인 남편을 만난 웰링턴으로 이사하기 전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약국 기술자로 잠시 일했다. 부부가 첫 아이를 가진 후, 그들은 오클랜드로 이사했고, 트래스크와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아버지의 사업의 지역 부서를 인수했다. 그녀는 등록된 소방 안전 대피 컨설턴트이다. 오클랜드에 사는 동안, 트래스크는 아이들을 위한 시간 외 의료를 위해 40킬로미터(25마일) 이상을 운전하는 자신을 발견했기 때문에, 오클랜드 남부를 위한 24시간 의료 지원을 지지했다.

정치 경력

트라스크는 2020년부터 토니 세베린을 위해 일하며 뉴질랜드 행동당을 위해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그녀의 정치 입문은 즉흥적이었다; 2023년 인터뷰에서 그녀는 만약 10년 전에 누군가가 그녀에게 정치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면 "정말 웃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라스크는 2023년 선거에서 뱅크스 페닌술라에 출마했다. 그녀는 뉴질랜드 행동당의 비례대표 명단에서 10번로 14번의 세베린보다 높았다. 그녀의 명단 위치에 대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트래스크는 승리할 수 있는 자리가 주어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으며 "내가 있고 싶었던 이상적인 상황은 아니었지만, 동시에 매우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선거일 밤, 트라스크는 최종 결과를 바탕으로 2,073표를 얻어 4위로 낙선했지만, 비례대표로 당선되며 생환했다.

트라스크의 주요 정치적 관심사는 규제와 특정 인구 집단의 구성원들에 대한 "특정한 추가 권리"에 대한 인식에 있다. 그녀는 뉴질랜드 행동당의 모든 입장에 동의하지 않으며 트랜스젠더 권리와 기후 변화는 주로 인간의 행동에 의해 발생한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트라스크는 뉴질랜드의 교육 시스템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깨어났다"고 비판하며, 이는 이념적인 추구를 위해 아이들을 교육하는 것을 반대하는 정책이라고 정의한다. 그녀는 뉴질랜드 행동당이 제안한 예산과 인플레이션의 주요 요인이라고 생각하는 정부 지출에 대한 상당한 삭감을 지지한다.

선거 이력

연도 선거명 선거구 정당 득표 순위 당락 비고
2023 제 54회 뉴질랜드 총선 뱅크스 오브 페닌술라 / 비례대표 뉴질랜드 행동당 2,073표 (4.24%) /
246,473표 (8.64%)
4위 / 낙선 / 당선 (10번) 초선